미원홍보관

미원소식

Nov 17 2014
스포츠조선

장수제품의 안티에이징… 새 소비층 공략

대표적으로 대상이 국산 1호 조미료로 선보인 ‘미원’은 출시 60년을 앞두고 ‘발효미원’으로 재탄생 됐다. 자연재료인 사탕수수를 발효시켜 만드는 조미료의 제조 공법을 보다 명확하게 알리기 위해 기존의 ‘미원’에서 ‘발효미원’으로 제품명을 교체했다.

대상 식품사업총괄 최광회 상무는 “세대가 변하면서 달라진 취향을 제품에 반영하기 위해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설문 및 관능조사를 시행해 새로운 맛과 모습으로 변신하게 됐다” 고 설명했다.

더 자세한 기사 내용을 보시고 싶으시면, 위 원문보기버튼을 클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