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원홍보관

미원소식

Mar 31 2015
서울경제

명성에 안주 않고 혁신에 혁신…불황에 더 빛났다

대상의 미원은 ‘국민 조미료’라는 수식어가 전혀 어색하지 않다. 1956년 출시한 미원의 인기는 수십년 간 독보적이었다. 음식에 특유의 감칠맛을 더하는 ‘마법의 조미료’는 국내를 넘어 동아시아 전역으로까지 수출되며 이름을 알렸다. 대상은 최근 출시 이후 처음으로 흰색이 아닌 유색 제품을 내놓으며 또 한번 재도약에 나섰다. 지난해 11월 미원을 전면 리뉴얼해 ‘발효 미원’을 내놓은 뒤 자연재료인 다시마를 사용해 ‘다시마로 맛을 낸 발효미원’을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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